사용하던 KT 인터넷이랑 전화 기간이 끝나서 재약정이랑 타사 이동 중에 고민인데요. 인터넷 베이직 500 + 전화 2회선 + 팩스 1회선 이렇게 사용 중입니다. 업무용 으로 사용하던거라 전화 품질이 제일 중요합니다. 절대 끊김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타사 이동을 한다면 어디가 좋을까요?
AI로 인건비 아껴서
최대 +30만원 추가 지원금
문의1599-8822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전문 플래너가 상품 및 지원금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