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구 주택에 월세로 지내고 있는데 건물 전체가 lg 인터넷이랑 tv 단체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용 요금은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를 측정해보니 약 100메가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건물에 kt 인터넷 설치 가능 스티커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500메가 인터넷으로 가입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건물 공용 인터넷과 개인 인터넷을 동시에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확인 후 안내 부탁드립니다.
AI로 인건비 아껴서
최대 +30만원 추가 지원금
문의1599-8822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전문 플래너가 상품 및 지원금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