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상담 문의합니다!

한*2026.05.11조회 11

현재 KT 인터넷, TV, 휴대폰까지 같이 사용 중이고
통신사도 계속 KT 이용하고 있습니다.

약정은 2021년 5월 26일에 끝난 상태인데
그동안 그냥 계속 사용하고 있었어요.

현재 인터넷은 베이직 상품 사용 중이고,
월 요금은 35,200원 정도 납부하고 있습니다.

요즘 통신비를 조금 줄이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재약정을 하는 게 나은지
아니면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는 게 더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

휴대폰까지 같이 유지하는 게 좋은지,
인터넷이나 TV만 변경하는 게 나은지도 같이 상담 부탁드려요!

목록으로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상담 문의합니다! - 픽클